학습지원센터
자주하는질문 교육제안서 다운받기
  > 학습지원센터 > 자주하는질문
15 교재가 제공되나요? 수정

 

안녕하세요 팁톡컴퍼니 학습지원센터입니다.

 

과정에 따라 교재가 있는 경우 과정정보에 [교재제공] 으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그 외의 경우 교안 혹은 요약본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활용하거나,

해당 과정 각 차시별 학습정리 SUMMARY 부분을 출력하여 활용 가능 합니다.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팁톡컴퍼니 학습지원센터 '일대일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1599-8230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4 아직 강의를 수료하지 않았는데 수료증을 먼저 받을 수 있나요? 수정

 

안녕하세요 팁톡컴퍼니 학습지원센터입니다.

 

일반적으로 수료증 발급은 학습 종료 후 발급이 가능합니다.  

다만, 비환급 과정 등 수강시 수료증이 필요하신 경우  

팁톡컴퍼니 학습지원센터 '일대일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1599-8230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3 강의를 틀어놨는데, 갑자기 로그아웃이 되었어요. 수정

 

안녕하세요 팁톡컴퍼니 학습지원센터입니다. 

 

학습자님께서 일정 시간 이상 사이트를 이용하지 않으실 경우, 

개인정보와 컨텐츠 이용 정보의 보호를 위해 자동으로 로그아웃되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다시 한 번 로그인 하신 뒤 수강이 가능하신 점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팁톡컴퍼니 학습지원센터 '일대일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1599-8230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2 고용보험환급과정을 수강신청하고 싶은데 대상은 어떻게 되나요? 수정

 

안녕하세요 팁톡컴퍼니 학습지원센터입니다.

 

고용보험 환급 과정은 다음에 해당하시는 분들에 한해 신청 및 지원 가능하십니다.
- 고용보험료를 납부하고 있는 재직 근로자
- 사업주가 채용하였으나, 고용보험이 취득 중이거나 취득 예정인자
- 파견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의한 파견근로자
- 단시간 근로자(1월 60시간 미만, 1주 평균 15시간 미만 근로자)
※ 단, 대표 이사 및 사업주, 공무원, 실직자등 고용보험 미가입자는 환급 대상 범위에서 제외 됩니다.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팁톡컴퍼니 학습지원센터 '일대일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1599-8230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1 교육 수료 후 사업주지원환급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수정

 

안녕하세요 팁톡컴퍼니 학습지원센터입니다.

 

교육 수료 후 사업주지원환급 신청은 다음과 같은 절차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한국산업인력공단 각 지사마다 요청하는 서류가 상이할 수 있으니 서류 준비 전 사업장이 소속된 

한국산업인력공단 지사에 확인 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대상 : 환급과정 교육을 수료 하신 분 

2. 제출하는 곳 : 사업장 관할 한국산업인력공단 지사로 우편 또는 방문 접수 

3. 제출 기한 : 과정 종료 분기의 익월 말 

4. 제출 서류 

 - 훈련비용지원신청서 

 - 수료증 발급대장 

 - 결제서류 

 법인카드 결제시 : 매출전표(영수증) + 결제카드 앞, 뒷면 복사 

 무통장입금 결제시 : 영수시 계산서 사본 / 청구시 계산서 사본 + 이체 및 거래내역서(은행홈페이지에서 인쇄)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팁톡컴퍼니 학습지원센터 '일대일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1599-8230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0 강의 중 강의 교안이 다운 되지 않습니다. 수정

 

안녕하세요 팁톡컴퍼니 학습지원센터입니다.

 

Internet Explorer 8에서는 보안설정으로 인해 다운로드 장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설정방법]
1. 익스플로러의 메뉴모음에서 [도구]->[인터넷옵션] 클릭

2. [보안]탭에서 "사용자 지정 수준" 클릭

3. "파일 다운로드 시 자동으로 사용자에게 물음"항목을 사용으로 설정

4. 다시 다운로드를 시도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팁톡컴퍼니 학습지원센터 '일대일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1599-8230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9 과제 업로드 버튼이 보이지 않아요 수정

 

안녕하세요 팁톡컴퍼니 학습지원센터입니다.

 

강의가 열리지 않으실 경우 다음과 같이 호환성 보기 설정후 다시 한 번 이용 부탁드립니다.

'인터넷 메뉴 내 [도구] – [호환성 보기 설정] 클릭⇨tiptalk.co.kr입력 후 [추가] ⇨ [닫기]'

* 메뉴 항목이 안보이실 경우 alt + T를 눌러주세요.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팁톡컴퍼니 학습지원센터 '일대일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1599-8230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8 강의가 열리지 않아요 수정

안녕하세요 팁톡컴퍼니 학습지원센터입니다. 

 

강의가 열리지 않으실 경우 다음과 같이 호환성 보기 설정후 다시 한 번 이용 부탁드립니다.

'인터넷 메뉴 내 [도구] – [호환성 보기 설정] 클릭⇨tiptalk.co.kr입력 후 [추가] ⇨ [닫기]'

* 메뉴 항목이 안보이실 경우 alt + T를 눌러주세요.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팁톡컴퍼니 학습지원센터 '일대일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1599-8230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땐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수정

 

녕하세요 팁톡컴퍼니 학습지원센터입니다.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임시비밀번호를 받아서 로그인하시고, 패스워드 찾기가 안되거나,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팁톡컴퍼니 학습지원센터 '일대일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1599-8230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6 법인카드 결제가 안되요. 수정

 

안녕하세요 팁톡컴퍼니 학습지원센터입니다. 

 

법인카드는 개인명의로 발급된 경우와 법인명의로 발급된 경우가 있습니다. 

이 중 개인명의 법인카드로 결제시 비밀번호는 필히 입력 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ISP결제, 안전결제의 해당 법인카드는 따로 승인비밀번호를 받으신 후 사용하셔야 합니다.  

법인카드에 개인 이름이 적혀 있는 경우 개인명의 법인카드 이므로 사용자 정보에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7자리를

입력해 주시길 바라며 법인카드에 회사명이 적혀 있는 경우 법인명의 법인카드 이므로 사업자번호 10자리를

입력해 주시길 바랍니다.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팁톡컴퍼니 학습지원센터 '일대일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1599-8230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5 결제 내역 확인은 결제 후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수정

 

안녕하세요 팁톡컴퍼니 학습지원센터입니다.

 

카드 결제 또는 가상계좌로 입금하신 뒤 최대 30분 이후 로그인하신 후  

'교육과정/신청 > 수강신청 결제내역' 메뉴에서 결제완료 확인이 가능합니다.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팁톡컴퍼니 학습지원센터 '일대일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1599-8230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 결제방법을 변경하고 싶어요. 수정

 

안녕하세요 팁톡컴퍼니 학습지원센터입니다.

 

주문후 결제 변경은 개인학습생 권한에서는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결제완료 후에는 직접 변경이 불가능하오니, 

소속 기업의 교육 담당자 또는  저희 학습지원센터로 연락 주시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팁톡컴퍼니 학습지원센터 '일대일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1599-8230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말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 수강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수정

 

안녕하세요 팁톡컴퍼니 학습지원센터입니다.

 

안타깝지만 기업위탁교육(재직회사 교육비부담)은 임의 취소가 되지 않습니다.

해당 부분은 사내 교육담당자와 확인 부탁드립니다.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팁톡컴퍼니 학습지원센터 '일대일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1599-8230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 수강신청 후 강의를 듣지 않으면 패널티가 있나요? 수정

 

안녕하세요 팁톡컴퍼니 학습지원센터입니다.

 

수강 신청하신 후 과정을 수강하지 않으시거나 미수료 시 따로 패널티는 부여되지 않습니다.

다만, 기업위탁교육으로 실시된 경우에는 재직하고 계신 회사 내부적으로  패널티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사내 교육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팁톡컴퍼니 학습지원센터 '일대일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1599-8230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수강신청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수정

 

안녕하세요 팁톡컴퍼니 학습지원센터입니다.

수강신청 방법은 2가지의 경우가 있습니다.

 

*개인수강생일 경우
수강신청은 교육과정/신청 > 교육과정 및 신청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시며 교육과정과 금액, 샘플보기 등을 확인 후

수강신청 버튼을 누르면 신청가능하십니다.

 

*기업의 경우

추천강의 목록을 전달 > 기업 담당자가 강의 컨택 후 팁톡컴퍼니로 전달 > 받은 자료로 회원에 맞게 강의수강신청 일괄등록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팁톡컴퍼니 학습지원센터 '일대일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1599-8230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말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23

(주)에듀라인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86(가산동 60-15) 삼성리더스타워 807호~810호 | 대표이사:박영준

대표전화:1644-5092 | Fax:02)3281-1235 | E-mail:edulinecompany@naver.com l 개인정보책임자:최재하

사업자등록번호:119-86-20022 | 통신판매신고:제2009-서울금천-0536호

Copyright ⓒ 1970 (주)에듀라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