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
페스워드 찾기
|
 |
수정 |
페스워드 찾기 아이디가 두개로 확인 된다 함 |
14 |
퇴사자인데, 회원 탈퇴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
 |
수정 |
안녕하세요 에듀라인컴퍼니 학습지원센터입니다.
퇴직 이후에 회원탈퇴를 원하시는 경우, 에듀라인커퍼니 학습지원센터 '1:1문의하기' 게시판 혹은 1644-5092로 문의주시면 퇴직하신 회사의 기업교육 담당자와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에듀라인컴퍼니 학습지원센터 '1:1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1644-5092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13 |
아이디가 두개로 확인되는 경우
|
 |
수정 |
안녕하세요 에듀라인컴퍼니 학습지원센터입니다.
아이디가 두개로 확인되는 경우에는 실제 수강이 진행되고 있는 회원계정의 확인이 필요하여 관리자가 직접 계정을 확인해야 합니다. 불편하시더라도 에듀라인컴퍼니 학습지원센터 '일대일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1644-5092로 문의 주시면 회원계정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에듀라인컴퍼니 학습지원센터 '1:1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1644-5092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12 |
비밀번호 찾기를 했는데, 메일 또는 문자가 들어오질 않습니다.
|
 |
수정 |
안녕하세요 에듀라인컴퍼니 학습지원센터입니다. 만약 비밀번호 찾기를 했음에도 메일 혹은 문자가 들어오지 않으신다면 관리자가 비밀번호 초기화를 직접 진행해드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에듀라인컴퍼니 학습지원센터 '일대일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1644-5092로 문의 주시면 회원계정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에듀라인컴퍼니 학습지원센터 '1:1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1644-5092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11 |
진행단계평가는 어떻게 받을 수 있는건가요?
|
 |
수정 |
안녕하세요 에듀라인컴퍼니 학습지원센터입니다. 진행단계평가 응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PC를 통해 나의 강의실 입장 → 강의실 오른쪽 상단 위 기수 및 과정 선택 → 강의보기 클릭 → 초록색 버튼 "진행단계평가" 클릭 후 응시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에듀라인컴퍼니 학습지원센터 '1:1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1644-5092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10 |
교재가 제공되나요?
|
 |
수정 |
안녕하세요 에듀라인컴퍼니 학습지원센터입니다. 죄송합니다만, 교재가 따로 제공 되지 않습니다.
대신, 산업안전보교육의 경우 시험보실떄 참고하시는 교안자료가 홈페이지 > 오른쪽 상단위 학습자료실에 업로드 되어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에듀라인컴퍼니 학습지원센터 '1:1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1644-5092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9 |
아직 강의를 수료하지 않았는데 수료증을 먼저 받을 수 있나요?
|
 |
수정 |
안녕하세요 에듀라인컴퍼니 학습지원센터입니다.
수료증 발급은 학습 종료 후 발급이 가능합니다.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에듀라인컴퍼니 학습지원센터 '1:1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1644-5092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8 |
강의를 틀어놨는데, 갑자기 로그아웃이 되었어요.
|
 |
수정 |
안녕하세요 에듀라인컴퍼니 학습지원센터입니다. 학습자님께서 일정 시간 이상 사이트를 이용하지 않으실 경우, 개인정보와 컨텐츠 이용 정보의 보호를 위해 자동으로 로그아웃되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다시 한 번 로그인 하신 뒤 수강이 가능하신 점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에듀라인컴퍼니 학습지원센터 '1:1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1644-5092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7 |
고용보험환급과정을 수강신청하고 싶은데 대상은 어떻게 되나요?
|
 |
수정 |
안녕하세요 에듀라인컴퍼니 학습지원센터입니다. 고용보험 환급 과정은 다음에 해당하시는 분들에 한해 신청 및 지원 가능하십니다. - 고용보험료를 납부하고 있는 재직 근로자 ※ 단, 대표 이사 및 사업주, 공무원, 실직자등 고용보험 미가입자는 환급 대상 범위에서 제외 됩니다.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에듀라인컴퍼니 학습지원센터 '1:1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1644-5092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6 |
교육 수료 후 사업주지원환급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수정 |
안녕하세요 에듀라인컴퍼니 학습지원센터입니다. 교육 수료 후 사업주지원환급 신청은 위탁교육기관(에듀라인)이 신청하여 받고 있습니다. 따라서 에듀라인이 한국산업인력공단으로부터 신청한 환급금을 지급받으면 내부 정산처리 절차를 거쳐 고객사로 전달드립니다. ① 대상 : 수강신청시 고용보험 위탁계약서 제출자 중 과정 수료자 ② 환급과정 : 교육 종료 후 환급금 신청 > 한국산업인력공단으로부터 환급금 지급방아 고객사에 전달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에듀라인컴퍼니 학습지원센터 '1:1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1644-5092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5 |
학습문의가 가능한 시간대를 알고 싶습니다.
|
 |
수정 |
안녕하세요 에듀라인컴퍼니 학습지원센터입니다. 에듀라인컴퍼니는 평일 09:30~18:30까지 (점심시간 12:30~13:30) 전화 및 1:1문의하기에 대해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에듀라인컴퍼니 학습지원센터 '1:1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1644-5092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4 |
과제 업로드 버튼이 보이지 않아요
|
 |
수정 |
안녕하세요 에듀라인컴퍼니 학습지원센터입니다. 과제 업로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나의 강의실 입장 → 오른쪽 상단의 기수 및 과정 선택 → 왼편 메뉴 중 '과제' 클릭 후 레포트 클릭 → 화면 맨 하단의 첨부파일 업로드 후 제출 클릭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에듀라인컴퍼니 학습지원센터 '1:1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1644-5092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3 |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땐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
 |
수정 |
안녕하세요 에듀라인컴퍼니 학습지원센터입니다. [PC버전에서 찾을 수 있는 방법] 1. 왼편 로그인메뉴에서 아이디/비밀번호찾기 2. 휴대폰 번호로 찾기 [모바일화면에서 찾을 수 있는 방법] 1. http://www.edulinecompany.co.kr/ 사이트접속 2. 모바일화면에서 강의실입장 클릭 3. 아이디패스워드찾기 4. 메일주소로 변경된 비번확인 5. 회원정보 수정으로 원하는 비번설정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에듀라인컴퍼니 학습지원센터 '1:1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1644-5092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 |
결제방법을 변경하고 싶어요.
|
 |
수정 |
안녕하세요 에듀라인컴퍼니 학습지원센터입니다. 결제 변경은 개인학습생 권한에서는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기업교육담당자가 관리자에게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에듀라인컴퍼니 학습지원센터 '1:1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1644-5092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1 |
수강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
 |
수정 |
안녕하세요 에듀라인컴퍼니 학습지원센터입니다. 안타깝지만 기업위탁교육(재직회사 교육비부담)은 임의 취소가 되지 않습니다. 해당 부분은 사내 교육담당자와 확인 부탁드립니다.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에듀라인컴퍼니 학습지원센터 '1:1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1644-5092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