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디지털 마케팅으로 내 브랜드 레벨업 시키기!

과정카테고리 마케팅 능력 향상
학습방법 100% 온라인 학습
환급여부 환급
교육비 50,490 원
자비부담금 5,049 원

우선지원기업 - 5,049 원
중견기업 - 10,098 원
대기업 - 30,294 원
학습기간 28 일
학습시간 17H
학습개요
- 반응하는 컨텐츠에 대해 알수있고 그 컨텐츠를 활용하여 SNS마케팅의 목표와 방향성을 바로 알고, 실무적인 활용과 성공적 SNS마케팅을 배울수 있는 과정이다.
- 매출향상의 아이템 키워드를 비롯하여 온라인 판매 매출 공식에 따른 실제 매출증대 효과 및 마케팅 성공을 위한 여러가지 대안들을 제시하며 SNS마케팅에 대한 전반적인 학습을 기대할 수 있는 과정이다.
교육대상
- 마케팅이 필요한 회사의 직원 및 관리자
- 브랜드의 차별화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 업무를 담당하는 기획자
- 온라인판매 마케팅 관련 직원 및 관리자
학습목표
- 모바일 쇼핑의 등장으로 변화된 브랜드 마케팅에 대처할수 있다.
- SNS마케팅의 목표와 방향성을 설정하는 방법을 알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 채널을 이해할 수 있다
- 페이스북.네이버 블로그,카카오톡 채널,등을 개설하고 운영 방향성을 설정할 수 있다.
- 스마트 스토어와 네이버 쇼핑의 구조에 대해 이해하고 성공적인 스마트 스토어를 창업할 수 있다.
평가기준
진도 시험 과제 진행단계
반영율 - 90% - 10%
강의내용
회차 강의명
1 브랜드의 역사
2 브랜드와 인간
3 페이스북 마케팅 이해와 실전
4 반응하는 콘텐츠 전략
5 인스타그램 마케팅 이해와 실전
6 인스타그램 비주얼 스토리텔링
7 네이버 블로그 이해와 실전
8 네이버 블로그 포스팅 실습과 활용
9 카카오톡 채널 이해와 실전
10 카카오톡 채널 활용
11 네이버쇼핑과 스마트스토어의 이해
12 매출 향상을 위한 아이템 키워드 조사
13 온라인 판매 매출 공식
14 스마트스토어 상위노출 노하우
15 스마트스토어 SEO와 상품명 키워드
16 마케팅 성공을 위한 상세페이지 기획과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