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만 콕! 바로쓰는 e-커머스 사업기획
과정카테고리 | 산업직무 |
---|---|
학습방법 | 100% 온라인학습 |
환급여부 | 비환급 |
교육비 | 50,490 원 |
자비부담금 |
환급금액없음 |
학습기간 | - |
학습시간 | 16H |
학습개요 |
---|
- 시장 환경, 고객 요구 사항, 경쟁사 현황 등의 현황 분석을 통하여 전자상거래 사업의 내․외부 환경을 분석할 수 있다.
- 기업이 가진 전략적인 가치를 높이기 위해 적절한 상품과 서비스를 시장조사를 통하여 구매대상자가 원하는 상품의 개발전략을 수립하고 그에 따른 마케팅 계획과 판매계획, 투자계획을 수립할 수 있다. |
교육대상 |
---|
e커머스 사업기획 실무 능력 함양을 원하는 전직원
|
학습목표 |
---|
- 시장 환경, 고객 요구 사항, 경쟁사 현황 등의 현황 분석을 통하여 전자상거래 사업의 내․외부 환경을 분석할 수 있다.
- 기업이 가진 전략적인 가치를 높이기 위해 적절한 상품과 서비스를 시장조사를 통하여 구매대상자가 원하는 상품의 개발전략을 수립하고 그에 따른 마케팅 계획과 판매계획, 투자계획을 수립할 수 있다. |
평가기준 | ||||||||||
---|---|---|---|---|---|---|---|---|---|---|
|
강의내용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