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관리자가 꼭 알아야 할 한국형 현장코칭 솔루션
과정카테고리 | CS 능력 향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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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방법 | 100% 온라인학습 |
환급여부 | 비환급 |
교육비 | 50,490 원 |
자비부담금 |
환급금액없음 |
학습기간 | - |
학습시간 | 16H |
학습개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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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안전보건법 제26조의2(고객의 폭언 등으로 인한 건강장해 예방조치)
사업주는 주로 고객을 직접 대면하거나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른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상대하면서 상품을 판매하거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무에 종사하는 근로자에 대하여 고객의 폭언, 폭행 그 밖에 적정 범위를 벗어난 신체적, 정신적 고통을 유발하는 행위로 인한 건강장해를 예방하기 위하여 고용노동부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
교육대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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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효율적인 현장 관리를 통해 CS 성과를 높이고자 하는 CS 관리 담당자
2. CS 품질 향상을 통해 기업의 서비스 경영 성과를 높이고자 하는 임직원 |
학습목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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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서비스 경영의 새로운 트렌드와 효과적인 CS추진 전략을 체계적으로 이해할 수 있다.
2. 성과를 창출하는 CS경영 전략을 수립하고 각자의 역할과 실천사항을 확인 할 수 있다. 3. 관리자로서 cs리더십 및 코칭 스킬을 업그레이드하고, 조직내 실질적인 cs성과를 달성할 수 있다. |
평가기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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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내용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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