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관리자가 꼭 알아야 할 한국형 현장코칭 솔루션

과정카테고리 CS 능력 향상
학습방법 100% 온라인학습
환급여부 환급
교육비 50,490 원
자비부담금 5,049 원

대기업 - 30,294 원
중소기업 - 10,098 원
우선지원 - 5,049 원
학습기간 30 일
학습시간 16H
학습개요
산업안전보건법 제26조의2(고객의 폭언 등으로 인한 건강장해 예방조치)
사업주는 주로 고객을 직접 대면하거나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른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상대하면서 상품을 판매하거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무에 종사하는 근로자에 대하여 고객의 폭언, 폭행 그 밖에 적정 범위를 벗어난 신체적, 정신적 고통을 유발하는 행위로 인한 건강장해를 예방하기 위하여 고용노동부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교육대상
1. 효율적인 현장 관리를 통해 CS 성과를 높이고자 하는 CS 관리 담당자
2. CS 품질 향상을 통해 기업의 서비스 경영 성과를 높이고자 하는 임직원
학습목표
1. 서비스 경영의 새로운 트렌드와 효과적인 CS추진 전략을 체계적으로 이해할 수 있다.
2. 성과를 창출하는 CS경영 전략을 수립하고 각자의 역할과 실천사항을 확인 할 수 있다.
3. 관리자로서 cs리더십 및 코칭 스킬을 업그레이드하고, 조직내 실질적인 cs성과를 달성할 수 있다.
평가기준
진도 시험 과제 진행단계
반영율 - 40% 50% 10%
강의내용
회차 강의명
1 경쟁패러다임의 새로운 변화! 서비스 경영의 시대
2 초연결 시대의 고객경험관리
3 기계적인 서비스에 공감을 입혀라! 고객 공감경영
4 공유경제 시대엔 품격이 차별화다
5 이성의 시대에서 감성의 시대로 서비스를 확장하다
6 고객심리학을 서비스와 융합하라
7 디지털 서비스로 맞춤형 고객관계관리를 구축하라
8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대응 전략
9 CS관리자를 신뢰하고 따르지 않는 문제해결하기
10 CS 문제의 근본적 원인 잡아내기
11 CS 문제의 근본적 원인별 해결책
12 피동적인 CS직원 스스로 움직이게 만들기
13 CS문제 사전에 차단하기 1: 서비스 유비무환
14 CS문제 사전에 차단하기 2: 직원이 감정의 미끼를 물지 않게 하는 방법 ‘평정심'
15 CS리더 자신의 업무과중 문제 해결
16 지금까지 잘못된 CS교육, CS코칭 바로잡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