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지원센터
공지사항 빠른 견적문의
  > 학습지원센터 > 공지사항
플래시 플레이어 중단 대비방법
  • 작성자: 안효진
  • 작성시간: 2021. 01. 06 11:16
  • 조회수: 231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가 21년 01월 12일부터 완전히 중단됩니다.

본 교육원에서는 홈페이지 및 콘텐츠 변환작업을 진행 중에 있으며,

이에 따른 대비 방법을 안내드리오니 반드시 참고바랍니다.


 

1)  중단 알림이 뜨는 경우, 바로 제거하지 마시고 [나중에 다시 알림] 을 클릭합니다.

    ※ 제거하는 경우, 재설치 절대 불가

       (어도비에서 설치를 더이상 제공하지 않음)


 

 

 

 

2) 대비 프로그램 설치(Internet Explorer 에서만 가능)


    플래시 플레이어 중단에 대비하여 하기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합니다.

 

    파일: mms.zip 을 다운로드합니다.

 

    ※ 파일명↑을 클릭하면 자동 다운로드 됩니다.

    ※ 해당파일은 플래시 플레이어 차단을 해제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이외에 다른 프로그램들에 영향이 가지 않습니다.

 

 

    ① mms.zip 다운로드 후 압축파일을 엽니다.


 

  

 

 

    ② 플래시 플레이어 폴더를 찾아 열어 놓은 후,

        mms.cfg 파일을 선택 > 마우스로 드래그하여 복사합니다.​


       [플래시 플레이어 폴더 위치]

        ※ 정확한 bit 확인이 어려운 경우, 하기 2개 폴더에 모두 동일하게 복사하시면 됩니다.

        - 윈도우 32bit) c:\Windows\System32\Macromed\Flash

        - 윈도우 64bit) c:\Windows\SysWow64\Macromed\Flash 

 


 

 

 

 

    ③ 복사할 때, "관리자 권한" 알림이 뜨면, [계속] 을 클릭합니다.


 


 

 

 

 

    ④ 파일이 이미 있다고 나오는 경우, [대상 폴더의 파일 덮어쓰기]를 클릭합니다.

 

 

 

 

모든 절차가 완료된 후,

페이지를 새로고침하시고 강의가 정상적으로 재생되는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에듀라인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86(가산동 60-15) 삼성리더스타워 807호~810호 | 대표이사:박영준

대표전화:1644-5092 | Fax:02)3281-1235 | E-mail:edulinecompany@naver.com l 개인정보책임자:박영준

사업자등록번호:119-86-20022 | 통신판매신고:제2009-서울금천-0536호

Copyright ⓒ 2021 (주)에듀라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