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지원센터
공지사항 빠른 견적문의
  > 학습지원센터 > 공지사항
[관리감독자]11월 개강안내 보도자료
  • 작성자: 올티칭
  • 작성시간: 2019. 10. 23 14:36
  • 조회수: 9,747

에듀라인 컴퍼니 11월 22일, 27일 관리감독자 안전·보건교육 실시

-매달 관리감독자교육 2회 개강

 

 

 

온라인 법정의무교육 전문기업 에듀라인컴퍼니가 11월에도 관리감독자 안전·보건교육을 22일과 27일 2차례 개강한다. 

 

교육은 금천구 가산동에 위치한, 에듀라인 본원에서  진행되며, 전문 강사진의 강의는 물론 실습 도구를 활용한 CPR교육과 직장인 건강을 위한 스트레칭 등 보건교육이 진행된다.

 

 

관리감독자 교육은 산업안전보건법에 따라 근로자는 분기별 6시간(연간 24시간), 관리감독자는 연간 16시간 정기 안전·보건교육을 이수해야 한다. 그리고 관리감독자는 16시간 중 8시간 이상을 반드시 오프라인 교육으로 수강해야 한다.

에듀라인컴퍼니 관리감독자 집체교육 수강료는 7만 5천원이며 교육 완료 후 당일 수료증이 지급된다. 본원 주위에 위치한 신도림, 영등포, 구로디지털단지 직장인은 물론, 강남, 신촌, 홍대, 합정 등에서도 교육 신청이 많다. 교육이 필요하지만, 상대적으로 먼 지역의 경우, 에듀라인컴퍼니에 출강 교육을 신청할 수 있다.  현재는 서울, 경기, 충청권을 중심으로 출강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기업 관계자는 “2019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아직 관리감독자 교육과 법정필수교을 받지 않은 기업은 서둘러 관리감독자 교육과 법정 필수교육을 이수해야 한다.”고 전했다.